[공지] 4/10 (일) 서비스 장애 사과문 2022. 04. 11

지난 4월 10일 발생한 서버 장애로 인하여 앱 접속 및 서비스 이용에 큰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깊이 사과 드립니다.

그린카에서는 다음과 같이 피해 고객분들의 보상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첫 번째, 해당 장애 시간 내 대여 또는 대여 예약 고객분들의 100% 환불을 진행하겠습니다.

두 번째, 서비스 장애로 인해 피해를 보신 고객분 전부를 대상으로 핫라인을 개설하여 1:1 연락을 취하고, 추가적인 피해 규모를 파악 하여 보상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린카에서는 이번 사태를 반면 교사 삼아 그린카 서비스 플랫폼 전체 진단을 진행하겠으며, 피해 고객 분들의 보상을 최우선으로 두고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갑작스러운 장애 사태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그린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린카 대표이사 김경봉 배상

 

※ 피해 고객 핫라인 번호 : 1899-1313 (4번) , 연결 시 전문 상담원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