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회원이용약관 개정 안내 2022. 12. 16

안녕하세요, 그린카입니다.

항상 그린카를 이용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욱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개정된 "회원이용약관" 을 안내드리오니 변경된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개정안 적용일 : 2022년 12월 23일(금)


제2조. 용어의 정의

개정 전 개정 후
③ '자동차 대여 사업자'라 함은 홈페이지(APP/WEB) '회사'의 예약 및 결제 대행 계약을 통해 회원에게 자동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③ '자동차 대여 사업자'라 함은 'Mobile Application' 에서(이하 APP), '회사'의 예약 및 결제 대행 계약을 통해 회원에게 자동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④ '홈페이지(APP/WEB)'라 함은 회원 계정(ID 및 비밀번호)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그린카가 운영하는 'www.greencar.co.kr / m.greencar.co.kr / seoul.greencar.co.kr'의 WEB과 
 APP을 말합니다.
④ '홈페이지(APP/WEB)'라 함은 회원 계정(ID 및 비밀번호)을 이용하여 예약 및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APP' 과, 그린카가 운영하는 'www.greencar.co.kr / m.greencar.co.kr / seoul.greencar.co.kr'의 'WEB' 을 말합니다.
⑤ '동반운전자'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그린카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통합회원, 일반회원으로 계약자의 의사에 따라, 동반하여 운전을 할 수 있는 자격을 가진 자를 의미 합니다. ⑤ '동반운전자'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그린카 서비스를 예약/대여 할 수 있는 통합회원, 일반회원으로 
계약자의 의사에 따라, 동반하여 운전을 할 수 있는 자격을 가진 자를 의미 합니다.

제3조. 약관 게시와 개정

개정 전 개정 후
②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약관을 개정 할 경우 개정 내용을 명시하여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E-mail 통보, 홈페이지(APP/WEB), 서면 통보, 사업장 및 제휴 가맹점 내 게시 등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②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약관을 개정 할 경우 개정 내용을 명시하여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일정 기간 동안,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일정 기간 동안, E-mail 통보, 홈페이지(APP/WEB), 서면 통보, 사업장 및 제휴 가맹점 내 게시 등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제4조. 약관 해석과 효력

개정 전 개정 후
② '회사'는 특정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약관(이하 '개별약관')을 둘 수 있으며, 이를 '홈페이지( APP/WEB)' 를 통해 공지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충돌 할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되며 '그린카 자동차대여약관'
 의 경우 본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회사'는 특정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약관(이하 '개별약관') 및 정책(이하 '개별정책')을 둘 수 있으며, 이를 '홈페이지( APP/WEB)' 를 통해 공지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충돌 할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되며 '그린카 자동차대여약관'의 경우 본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6조. 회원가입 및 계약의 성립

개정 전 개정 후
① 그린카의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절차에 의해 본 약관을 포함한 '자동차대여약관', '개인정보의 위탁'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① 그린카의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절차에 의해 본 약관을 포함한 '자동차대여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위치 서비스 이용약관' 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그린카는 본 조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다만, 그린카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회원가입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1. 최소 가입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2.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그린카의 회원 재가입)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3. 가입신청자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4.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았거나,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5.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저해하거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6. 가입신청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규정을 위반하며 신청한 경우
② 그린카는 본 조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다만, 그린카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회원가입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1. 최소 가입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2.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그린카의 회원 재가입)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3. 가입신청자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4.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았거나,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5.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저해하거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6. 기타 법령 기타 국가기관의 지침에 따른 경우
④ 그린카는 회원에 대해 '이용 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④ 그린카는 회원에 대해 '이용 정책 및 개별 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 탈퇴 및 자격상실

개정 전 개정 후
① 회원은 홈페이지(APP/WEB)를 통해 언제든지 직접 탈퇴가 가능하며 그린카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서면, E-mail, 전화, 기타 방법으로 접수된 회원 탈퇴 요구사항에 대해 보유하고 있는 모든 정보를 
 개인정보보호방침에 따라 삭제 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탈퇴 처리가 거절되거나, 별도 지침에 의해 조치 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그린카에 대한 금전적인 채무가 존재 하는 경우
     2. 영구 정지 상태에서 탈퇴를 요청하는 경우
① 회원은 홈페이지(APP/WEB)를 통해 언제든지 직접 탈퇴가 가능하며 그린카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서면, E-mail, 전화, 기타 방법으로 접수된 회원 탈퇴 요구사항에 대해 보유하고 있는 모든 정보를 
 개인정보보호방침에 따라 삭제 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탈퇴 처리가 거절되거나, 별도 지침에 의해 조치 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그린카에 대한 금전적인 채무가 존재 하는 경우
     2. 사고처리 등과 같이 회원의 책임있는 행위를 기반으로 업무 처리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3. 영구 정지 상태에서 탈퇴를 요청하는 경우
② 회원탈퇴 완료 후 90일 이내에는 재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② 회원탈퇴 완료 후 90일 이내에는 재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단, 회사와 회원 간에 사전 협의한 경우에는 회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제9조.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개정 전 개정 후
① 그린카는 본 약관 제10조를 포함하여 회원이 본 약관 및 개별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및 영구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자격 재심사의 과정은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 행태 및 이용 내역을 토대로 진행되며, 그린카의 내부 심사 결과에 따라 서비스 이용 자격 제한 및 해제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① 그린카는 본 약관 제10조를 포함하여 회원이 본 약관 및 개별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및 영구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자격 재심사의 과정은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 행태 및 멤버십 등급등의 이용 내역을 토대로 진행되며, 그린카의 내부 심사 결과에 따라 서비스 이용 자격 제한 및 해제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No 항목 내용 조치사항
운영 차량 내, 흡연 행위 일반/전자담배(비타민 스틱, 흡연을 연상케 하는 행위 포함) 사용 제보 수신/적발 시 1회 적발 시, 영구정지
2 내/외부 청결불량 반려동물리어 미 탑승 상태 제보 수신/적발 시 1회 적발 시, 영구정지
3 차량 사고 발생 차량 대여 중 사고발생~수리종료 기간
단, 멤버십 등급 등의 자격 재 심사를 통해 서비스 이용이 유지될 수 있습니다.
사고처리 종료 시점까지 일시정지
4 차량 대여 중 사고발생~(자동차 대여약관 제26조 포함 및 이용자격 미준수) 영구정지
5 이용자격 부적합 외설적•폭력적인 음성, 메시지, 영상 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언행 및 정보를 플랫폼에 공개•게시하거나, 그린카 고객센터 이용 시 발언하는 행위 회원 자격 재심사 또는 영구정지
6 이용규칙 미준수 부정 사용 사례 적발 (주유카드 남용, 세차 포인트 부정 적립_최소 시간 예약, 반복 세차 등) 자격재심사
7 부정 사용 반납지연 60분 이상 ~ 연락두절 회원 자격 재심사 및 일시정지
8 차량 부정 사용(임의 운행 ) 영구정지
9 대여차량 불법/비정상 용도 사용 자동차 대여약관 13조 금지행위 포함, 차량의 불법 정비,분해,점검 및 기타 범법행위 회원 자격 재심사 또는 영구정지

제10조. 페널티

No 항목 위반내용 페널티요금 회원상태 세부내용
1 차량 반납 차량 반납 지연
(대여 종료시간 기준)
③ 60분 이상 ~ + 연락두절 30,000 회원 자격 재심사 페널티 요금 + 지연 서비스 요금 ①+②+③ +정지
2 6시간 이상 ~ + 연락두절 50,000 영구정지 페널티 요금 + 지연 서비스 요금 ①+②+③+④+발생실비+영구정지
3 차량 반납 조건 미준수 연료부족 경고등 점등 30,000   페널티 요금
4 전기차 반납 시 충전기 미 연결 30,000   페널티 요금
5 실내/외 조명 미 소등 또는 과실로 인한, 배터리 방전 30,000   페널티 요금
6 차량 문, 창문, 트렁크 개방으로 실내 훼손 10,000   페널티 요금 + 일반세차 (VAT 16,500원)
(단, 특수세차 및 수리진행 시, 추가 실비 청구)
7 그린존 사용 그린존 내 쓰레기 무단투기 20,000   페널티 요금 + 발생실비 (폐기물 처리비용 및 과태료 등)
8 차량 대여 시, 그린존 내 개인 이동 수단 주차 20,000   페널티 요금 + 현장 출동 서비스 요금 + 발생실비 (주차비, 과태료)
9 주차위치 미 준수 (장애인/주정차 위반, 과태료 발생 구역 등) 주차불량 (이중중립주차 미준수, 주차면 범위 내 미주차 등) 30,000   페널티 요금 + 발생실비 (견인, 주차비, 과태료 등)
10 그린존 시설물 파손 10,000   페널티 요금 + 발생실비 (시설물 수리 비용 등)
(단, 사고 미 신고 시, 약관 의거 별도 적용)
11 전기차 충전방해 
일반 차량 : 그린카 내연 차량을 전기차 충전구역에 주차
전기 차량 : 전기차 또는 하이브리드 차량을 완속충전시설 14시간 / 급속충전시설 2시간 이상 이용
시행 근거 : 전기차 충전 방해 금지법(환경친화적 자동차의 개발 및 보급 촉진에 관한 시행령 개정안)
20,000   페널티 요금 + 현장 출동 서비스 요금 + 발생실비 (견인, 주차비, 과태료 등)
12 대여기간 내 그린존 외 개인 사유지, 일반 도로 등 주차구역이 아닌, 불법 주차 3회 누적 적발 시  

회원자격
재심사

발생실비 (견인, 주차비, 과태료 등)
13 차량 내 흡연 일반/전자담배(비타민 스틱, 흡연 간주 행위 포함) 사용 제보 수신/적발 시 200,000 영구정지 페널티 요금 +  일반세차 (VAT 16,500원)
(단, 특수세차 발생 시 별도 청구)
14 내/외부 청결불량 반려동물 캐리어 미 탑승 상태 제보 수신/적발 시 200,000 영구정지 페널티 요금 + (별도 청구 : 미 운행기간 휴차료 + 특수세차비) (단, 시각장애인 안내견의 경우, 제외)
15 차량 내 쓰레기, 차량 내 흡연 냄새/흔적, 오염물 등 청결불량 30,000   페널티 요금 + 일반세차 (VAT 16,500원)
(단, 특수세차 발생 시 별도 청구)
16 차량 사용/관리 대여기간 내 자동차 사고 및 파손 즉시 미통보   영구정지 발생실비(수리비) 
19 멀티미디어(순정 네비 발렛모드)의 임의적인 설정 후, 미 원복 하는 행위 20,000   페널티 요금
20 비치품 분실/과실성 파손 (주유카드, 주차권, 차량키 등) 30,000   페널티 요금
21 부정 사용 사례 적발 (주유카드 남용, 세차 포인트 부정 적립_최소 시간 예약, 반복 세차 등)   회원 자격 재심사 발생실비(실 사용 비용 * 3배)
22 직접 회수 불가에 따른 물품확인 방문, 회수, 발송 30,000   현장 출동 서비스 요금 30,000원 + 퀵/택배비용

제15조. 서비스 이용요금 및 손해배상 비용

개정 전 개정 후
① 서비스 요금 
1. 서비스 요금은 서비스 이용 전, 후에 '전자결제'를 통해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회원이 예약 취소를 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전체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고지된 요금(보험료, 하이패스, 페널티, 추가 실비 등) 및 서비스 이용에 연계해 발생하는 추가 비용, 법률 위반으로 인한 모든 범칙금, 과태료 등을 지불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원의 서비스 이용 내역에 따라 예약 연장 비용, 주행 요금, 기타 서비스 요금이 추가 결제 될 수 있으며, 페널티 요금, 범칙금 및 과태료 등이 발생한 경우 회원에게 고지 및 협의 후 결제가 진행됩니다.
4. 회원의 개인 신용등급 및 연체 등의 문제로 인해 서비스 요금이 정산되지 않을 경우에는 이전 사용 내역이 모두 정산될 때까지 서비스 이용 자격이 일시 정지되며, 지속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회원 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원의 서비스 사용 권한에 대한 판단 기준은 '회사'의 내부 운영 규정에 근거합니다.
① 서비스 요금 
1. 서비스 요금이라함은, 예약/운행/반납 시 발생한 대여요금을 말합니다.
2. 서비스 요금은 서비스 이용 전, 후에 '전자결제'를 통해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회원이 예약 취소를 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전체 서비스 이용요금이 부과됩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고지된 요금(보험료, 하이패스, 페널티, 추가 실비 등) 및 서비스 이용에 연계해 발생하는 추가 비용, 법률 위반으로 인한 모든 범칙금, 과태료 등을 지불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4. 회원의 서비스 이용 내역에 따라 예약 연장 비용, 주행 요금, 기타 서비스 요금이 추가 결제 될 수 있으며, 페널티 요금, 범칙금 및 과태료 등이 발생한 경우 회원에게 고지 및 협의 후 결제가 진행됩니다.
5. 회원의 개인 신용등급 및 연체 등의 문제로 인해 서비스 요금이 정산되지 않을 경우에는 이전 사용 내역이 모두 정산될 때까지 서비스 이용 자격이 일시 정지되며, 지속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회원 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원의 서비스 사용 권한에 대한 판단 기준은 '회사'의 내부 운영 규정에 근거합니다.

제16조. 포인트

개정 전 개정 후
③ 그린카 포인트, L.POINT는 현금으로 환급 될 수 없으며, 유효기간이 경과하거나 회원의 탈퇴 등으로 이용 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자동 소멸됩니다. ③ 그린카 포인트, L.POINT는 현금으로 환급 될 수 없으며, 유효기간이 경과하거나 회원의 탈퇴, 자격 재심사, 영구정지 등 사유로 이용 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자동 소멸됩니다.
④ 적립된 그린카 포인트는 1년 동안 자동차 이용 실적이 없는 경우 전액 소멸됩니다. 삭제

제17조. 쿠폰

개정 전 개정 후
② 쿠폰은 현금으로 환급 될 수 없으며, 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자동으로 소멸 처리됩니다. 회원의 탈퇴 등으로 이용 계약이 종료되거나, 대체 할인이 적용되는 경우 할인 쿠폰은 소멸됩니다. ② 쿠폰은 현금으로 환급 될 수 없으며, 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자동으로 소멸 처리됩니다. 회원의 탈퇴, 자격재심사, 영구정지 등으로 이용 계약이 종료되거나, 대체 할인이 적용되는 경우 할인 쿠폰은 소멸됩니다.

제18조. 회원카드

개정 전 개정 후
① 회원카드,티머니카드는 회원 본인 외에 타인에게 대여,계정 거래에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으며, 이용 정책 위반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삭제
② 회원카드 발급 여부 및 용도는 회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사항이 있을 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삭제

제19조. 분실물 처리

개정 전 개정 후
③ 기타 분실물 처리에 관한 제반 사항은 유실물법 등 관련법의 규정에 따릅니다. 
1. 분실물 보관 기간 
  1) 일반 분실물 : 1개월
  2) 음식물 및 식물, 기타 부패 가능 품목 : 습득 당일 보관 후 익일 폐기 
2. 분실물 회수 진행 
  1) 반납 완료 이후, 10분 이내에는 APP을 통해 분실물 회수를 위해 도어 제어가 가능합니다.
  2) 분실물 직접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현장 출동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대리 방문/분실물 회수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
  3) 분실물 회수로 인한 현장 출동 시 차량 배차 중지, 배달을 위한 영업 손실비는 습득 여부와 관계없이 고객 부담입니다.
③ 기타 분실물 처리에 관한 제반 사항은 유실물법 등 관련법의 규정에 따릅니다. 
1. 분실물 보관 기간 
  1) 일반 분실물 : 1개월
  2) 음식물 및 식물, 기타 부패 가능 품목 : 습득 당일 보관 후 익일 폐기 
2. 분실물 회수 진행 
  1) 반납 완료 이후, 10분 이내에는 APP을 통해 분실물 회수를 위해 도어 제어가 가능합니다.
  2) 분실물 직접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현장 출동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대리 방문/분실물 회수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
  3) 분실물 회수로 인한 현장 출동 시 본 약관 제 10조 페널티 제도에 의거하여 '현장출동 서비스요금 및  발생실비(택배비)'를 부과할 수 있으며, 습득 여부와 관계없이 고객에게 청구 됩니다.
④ 회사에서 확인할 수 없는 분실물의 경우, 회사는 분실한 회원 이후의 차량 이용 회원들에게 해당 분실물의 소재 파악을 위해 협조를 요청할 수 있으나, 분실 회원에게 이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2조. 공개게시물의 삭제

개정 전 개정 후
① 회원의 공개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 그린카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공개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비공개 설정 할 수 있고 해당 회원의 이용 제한, 자격 상실을 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서양속에 위반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6.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① 회원의 공개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 그린카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공개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비공개 설정 할 수 있고 해당 회원의 이용 제한, 자격 상실을 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서양속에 위반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6.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23조. 분쟁해결

개정 전 개정 후
① 그린카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 '회원'이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피해 보상을 처리하기 위하여 온라인 상담 채널 및 유선 그린카 고객센터를 상시 운영합니다. 삭제
② 그린카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 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삭제

제25조. 준거법 및 합의관할

개정 전 개정 후
신규 ③ '회사'와 회원 간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이 완료 되는 시점까지 회원의 서비스 제공은 중지 되며, 분쟁 결과에 따라 회원 자격재심사가 이루어집니다.



고맙습니다.

매일 새로운 내 차와 만나다, 그린카